모터트렌드 7월 1배너

두 유 노 불고기?

서울 광장시장과 청담동 남도 한식당에 나타난 우주대스타들.

에즈라 밀러 @ 옛날집
‘갑자기?’. 에즈라 밀러가 입에 김치를 물고 나타났다. LA 코리아타운이겠거니 했지만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함께 출연한 배우 수현과 서울 투어에 나선 것. 청담동의 유명 남도 한정식당 ‘옛날집’에서 한 상 그득 차려놓고 남도 한식의 맛과 멋을 즐긴 것으로 보인다. 특상급 명란젓과 미역국, 떡갈비로 구성된 ‘명란젓정식’이 이곳의 대표 메뉴인데, 그들의 밥상에도 오동통한 명란젓이 눈에 들어온다.  

https://www.instagram.com/p/BqoSPbrHb5L/?utm_source=ig_web_copy_link

샘 스미스 @ 광장시장
지난 10월, 서울 광장시장에 뜬 ‘고막 남친’. 공연을 위해 약 3일간 한국에 머문 그의 인스타그램은 한동안 서울 풍경으로 도배됐는데, 특히 낙지 탕탕이가 마음에 들었는지 ‘내 직업이 좋은 두 번째 이유로 색다른 음식을 시도하는 것! PS.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산낙지는 정말 좋았다!’라며 먹방 영상을 올렸다. 영상 중간에 그는 젓가락을 팽개치고 손으로 낙지 탕탕이를 맛있게 먹어 보인다. 낙지 탕탕이를 비롯해 마약 김밥, 만두, 미니 족발, 잡채 등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간 곳은 광장시장 동부 A 26호 부근.

체인 스모커스 @ 새벽집
울트라 코리아 2018 공연을 마친 체인 스모커스가 목격된 곳은 바로 청담동의 ‘새벽집’. 근방에서 음주가무를 끝낸 젊은 남녀들이 못다 채운 공허함을 달래러 오는, 공연 뒷풀이로 이곳만큼 완벽한 장소도 없었다. 미국 일렉트로닉 듀오가 육회 비빔밥과 선짓국을 어떻게 평가했는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한우 숯불 구이를 끊임없이 주문했다는 후문이다.

Credit

  • 에디터 김민지
  •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cloudiashkim', 'samsmith', 'ryan.kim.47', 'millionhiphop'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