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대로 고른 사무용품

집보다 오래 머무는 사무실에는 어떤 아이템을 둘까. 플레이보이 팀이 신중하게 골랐다.

‘더 네이키드 오브젝트 디블랙팩 치약’ by 윤다랑 에디터
“작은 아이템 하나가 삭막한 회사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줄 때가 있다. 이 치약팩이 그렇다. 동료들과 새까만 치약을 한아름 나눠 짜고, 저마다 새까맣게 변한 치아를 보여주며 활짝 웃어대는 점심시간을 상상해보라. 세계 최초 팩치약으로 일반 숯치약 10배 이상의 100% 블랙코코넛을 첨가시켜서 미백과 입냄새 제거에도 효과적이며 일반 치약에 사용 되는 화학성분이 모두 빠져 있는 천연치약이다. 사용방법은 마스크팩처럼 치아에 치약팩을 바르고 1~2분 후, 일반 치약처럼 양치를 하면 끝. 사무실의 ‘인싸’가 되는 것은 물론, 지금 SNS상에서 #핵인싸템 #인증유발치약 으로 급부상 중이다.“

‘쌍문동 무선 더블더블 오락실’ by 백가경 에디터
“사무실에서 축적된 스트레스를 빠르게 해소하고 싶다면 미니 레트로 오락기를 들여보시라. 8비트의 정감 가는 화면과 아날로그 한 음악은 당신을 아무 걱정 없던 초등학생으로 되돌아가게 해줄 것이다. 게임하다가 한 소리 들을 것 같다면, 굳이 플레이할 필요도 없다. 이 작고 깜찍한 몸체를 모니터에 바싹 붙여두고 무선 조이스틱을 몰래 만지작거리는 것만으로 묘한 해방감에 휩싸일 테니까. ‘나쁜 짓’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다. 280가지의 게임이 탑재된 쌍문동 오락기는 데이비드토이의 대표 시리즈로 해당 사이트에서 ‘지금’ 세일 중이다.“

‘치키 스테인리스 스틸 스트로’ by 김민지 에디터
“문득, 텀블러 속 플라스틱 빨대도 부끄럽게 느껴졌다. 이 불편한 마음을 조금 덜어줄 수 있는 호주 브랜드 치키(Cheeki)의 ‘스테인리스 스틸 스트로’. 유별나지 않지만 지구 환경과 해양 생물을 생각하는 친환경 오피스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 블랙, 로즈 골드, 실버, 골드 등 컬러도 다양한데다 마감도 군더더기 없는 편. 클리닝 브러시도 있어 세척도 손쉽게 해결된다. 나른할 때 빨대 끝을 질겅대는 에디터에게 입술에 닿는 스테인리스의 서늘함은 묘하게 스릴있다.”

‘스마트 독 브릿지’ by 박준우 PD 
“미니 쿠퍼 1세대를 ‘예쁘다’는 이유 하나로 갖고 싶어하는 박PD가 사무용품만은 실용성이 최고라며 고른 데스크 오거나이져 ‘스마트 독 브릿지’ 모니터 받침대. 아치모양의 견고한 받침대와 강화유리는 무게 17kg까지 견딜 수 있다. 아이 맥은 굳이 올릴 필요 없어 자주쓰는 물품만 받침대에 올리고 양 쪽에 탈착 가능한 두 개의 다른 수납공간을 이용하니 데스크는 확실히 깔끔해졌다. 옵션으로 한 물 간 듯한 USB 3.0포트와 외장 하드 연결용 5V 어댑터가 유일한 단점.”

Credit

  • 에디터 김민지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