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뉴페이스

'미국판 밭두렁'과 '진돗개핫소스'의 출시 소식.

https://www.instagram.com/p/BzPonAFBKE2/?utm_source=ig_web_copy_link

‘콘 넛’
‘미국판 밭두렁’이라 불리는 콘 넛이 한국에 상륙했다. 미국 세븐일레븐에서 인기 있는 옥수수 과자로 튀긴 옥수수 알갱이에 달큰하고 고소한 시즈닝을 뿌려낸 것. 국내에는 ‘오리지널’과 ‘칠리피칸테’ 두 가지 버전이 출시됐다. 오도독 씹히는 맛까지 있어 안주로도 제격.

‘진돗개핫소스’
한국의 매운맛을 우리의 진돗개가 전세계에 알린다는 야심찬 포부의 핫소스다. 이태원 베이스의 스타트업 기업 네키드크루가 출시한 매운 소스로 국산 홍고추와 청양고추를 사용해 중독성 강한 소스를 완성했다. 알싸하게 맵기만 한 것이 아니라 새콤한 뒷맛이 입맛을 잡아끈다는 후문.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등 매운맛이 필요한 음식은 물론 볶음밥 등 다양한 한식과 궁합이 좋다.

‘땡초간장 소스맛 포카칩’
‘2019년 햇감자 한정판’이라는 묵직한 타이틀을 달고 출시된 오리온의 포카칩. 한국인이 사랑하는 마늘, 표고버섯, 땡초 풍미를 감자칩에 담아냈다. 구운마늘맛, 땡초간장 소스맛, 표고버섯맛 등 입에 착 붙는 신토불이 입맛 저격 스낵으로 현재까지는 ‘땡초간장 소스맛’이 가장 반응이 좋은 편. 이미 품귀 현상이 불고 있어 발견하는 즉시 사고 보는 것을 추천한다.

https://www.instagram.com/p/Bzo9yqUgvne/?utm_source=ig_web_copy_link

‘옴뚜옴뚜’
시스템옴므와 오뚜기의 신박한 만남 ‘옴뚜옴뚜’. 바로 ‘옴므 프로젝트’로, 프리미엄 즉석조리식품 카레와 짜장을 선보인 것. 매콤하지만 크리미한 반전의 ‘3분 카레옴므’와 풍부한 트러플 향이 첨가된 ‘3분 짜장옴므’가 있다. 친숙한 오뚜기 로고의 그래픽 티셔츠도 함께 내놨다.

Credit

  • 에디터 김민지
  • 사진제공 세븐일레븐(7elevenkorea), 진돗개핫소스(@jindotgaehotsauce), 오리온(@orion_world), 시스템옴므(@systemofficial)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