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여행자를 위한 숙소

달 착륙 50주년을 맞아 우주와 우주선 콘셉트의 에어비앤비 숙소를 모아봤다.

우주인을 위한 우주 기지 @ 미국 캘리포니아
달 위 우주 기지에 머무는 듯 ‘탈지구’ 여행을 즐기고 싶은 여행자에게 추천한다. 에너지를 생산하는 태양광 패널 시설과 야트막한 숙소가 꼭 우주 기지에 온 듯하다. 헬스장, 화덕, 그릴 등을 고급 편의시설을 갖춰 무료할 틈이 없다. 8월 16일부터 2박 3일, 9월 6일부터 2박 3일간 이용할 수 있다.

우주 그리고 오프그리드 하우스 @미국 캘리포니아
운이 좋다면 유성우를 눈에 담을 수 있을 만큼 번화가와 떨어진 한적한 지역에 위치했다. 사생활 또한 완벽하게 보장되는 곳. 태양에너지 시설까지 갖춘 오프그리드 하우스로 미니멀한 여행을 꿈꾸는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천문대를 겸한 침실에 등을 대고 누우면 별이 한가득 쏟아진다. 8일 16일부터 2박 3일간 투숙할 수 있다.

아폴로 11호를 닮은 숙소 @ 뉴질랜드 푸카키
호스트가 손수 지어 올린 우주선 캡슐 모양의 숙소로 평소 우주여행을 꿈꿔온 이들이라면 열광할 만하다. 밤이면 창 아래 침대에 누워 하늘의 별을 올려다볼 수 있는데, 이 기분이 마치 우주 속에 있는 느낌을 준다. 낮에는 근처 마운트 쿡으로 하이킹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투숙은 9월 13일부터 2박 3일, 27일부터 2박 3일 간 할 수 있다.

그림 같은 경관 속을 떠다니는 비행선 @ 스코틀랜드 하일랜드
하일랜드 섬 한편의 그림 같은 친환경적 숙소다. 에스프레소 기계와 벽난로까지 갖추고 있어 조용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밤이 되면 데크에서 폭신한 담요를 덮고 북두칠성과 오리온자리를 감상할 수 있어 로맨틱하기 까지. 10월 24일부터 2박 3일, 11월 21일부터 2박 3일 투숙할 수 있다.

지구에 불시착한 UFO에서의 하룻밤 @ 영국 레드버스
새하얀 UFO가 지구에 불시착한 듯 기묘한 분위기의 숙소. 잠은 물론 식사까지 원형의 우주선 안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숙소에 비치된 고전 게임은 유년 시절의 추억마저 떠오르게 한다. 숙소를 나설 때면 우주선의 계단을 내려와야 하는데, 외계 행성에 첫발을 디디는 외계인 묘한 기분을 주는 숙소이자 놓칠 수 없는 포토존이다. 9월 27일부터 2박 3일, 10월 4일부터 2박 3일 묵을 수 있다.

Credit

  • 에디터 김민지
  • 사진제공 Airbnb Korea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