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러윈은 이태원에서

취향은 달라도 모두 이태원에서 모일 예정이다.

카사 코로나 서울 (10.26 18:00)
‘도심 속 파라다이스’를 지향하는 카사 코로나 서울은 ‘무릉도원’을 오마주한 오리엔탈 무드의 핼러윈 파티 ‘가사도원’을 준비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카사 코로나는 붉은 오리엔탈 무드의 소품으로 가득할 예정이다. 저녁 여섯 시, 디제이 45의 플레이를 시작으로 세레나(Serena)와 정글(Jungle)의 드랙 퀸 퍼포먼스도 마련됐다. 핼러윈 코스튬을 하지 않아도 걱정 없다. 아트 크루인 D.ART의 특수 분장해주는 이벤트까지 풍성할 테니. 이날 카사 코로나는 새벽 5시까지 뜨거운 파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https://www.instagram.com/p/B3838YPJ6yI/?utm_source=ig_web_copy_link

피스틸 (10.26 21:00)
신나는 디스코와 하우스 그리고 괴상하고 기괴한 댄스 음악으로 채워질 피스틸. 웨이브 코드(Wave cord)의 디스코 믹스 마스터 멜란(Mellan), 최고의 바이닐 셀렉터 제시 유(Jesse You), 타이거 디스코(Tiger Disco)을 비롯한 8명의 디제이가 함께한다. 앞서 금요일은 노르웨이 출신의 디제이 텔레폰즈(Telephones)가 신나는 디스코, 발레아릭 비트, 하우스, 테크노를 플레이한다.

https://www.instagram.com/p/B39By8dpprk/?utm_source=ig_web_copy_link

232 (10.25, 10.26)
레트로를 훌쩍 넘어 조선 시대로 돌아가 즐기는 핼러윈 파티다. 엄청난 양의 바이닐을 보유한 232에서는 25일과 26일에 핼러윈을 맞이해 어글리 덕(Ugly Duck), 기린(Kirin), 위대한(Ouidaehan) 등 쟁쟁한 로컬 디제이로 라인업을 꾸렸다. 특히 조선 시대 컨셉트에 맞게 코스튬을 한 사람에게 꿀 막걸리로 만든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 옷장 속 묵혀둔 한복이 있다면 잊지 말고 챙기자.

Credit

  • 에디터 김민지
  • 사진제공 CASA CORONA SEOUL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