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 합본호 19

띵작과 함께하는 연말

방구석에서 보는 넷플릭스가 최고다.

<6 언더그라운드>
자신의 신상 기록을 모조리 삭제하고 유령이 되기로 억만장자. 세계 악당을 처단하기 위해 직접 나선다. 사연은 있지만, 실력만은 확실한 최정예 특수 요원을 모으고 미션을 시작한다. 멜라니 로랑부터 하디, 데이브 프랭코 낯익은 배우들이 등장해 무모하리만치 대담한 액션을 펼친다. 여기저기서 펑펑 터져대는 정신 빼놓는 마이클 베이식 액션이 목마르다면 추천한다.

<크리스마스에 집에 가려면>
크리스마스를 4 남기고 가족에게 거짓말을 주인공요한네’. 안에 가족에게 소개할 남자친구를 만들어야 하는데, 인생의 반쪽을 찾기란 쉽지 않다. 싱글에 아이도 없는 주인공은 당연하듯 연휴 근무를 떠맡고 필요도 없는 커플 잠옷을 산다. 세상이 온통 커플을 위한 것만 같아 혼자인 요한네는 울컥하고 마는데. 오글거리는 로맨틱 코미디물보다 현실적인 데다 6부작 완결로 정주행하기 좋다. 1 부터 세다. “솔로에게 크리스마스란?”.

<위쳐>
<왕좌의 게임>이후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인간과 엘프 그리고 괴물이 공존하는 시대를 배경으로 판타지물로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인간, 괴물 사냥꾼, 마법사, 괴물 다양한 종족과 12개의 왕국을 한 세계관에 담아 한층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 괴물 사냥꾼 위쳐게롤트 역은 <슈퍼맨> 헨리 카빌이 맡아 냉혹하고 어두운 연기를 펼친다.

<심야식당 : 도쿄 스토리> 
치킨라이스, 매실장아찌 주먹밥, 유부우동, 달콤한 계란말이. 마스터의 <심야식당> 3 만에 돌아왔다. 신주쿠 뒷골목의 낡은 식당과 무뚝뚝한 마스터는 여전하지만 평범한 온기 담긴 음식이 시린 맘을 따듯하게 위로한다. 겨울 풍경이 유독 어울리는 식당과 그곳을 채운 여장 남자, 성인 영화 배우 조금은 특별한 손님들이 주고받는 대화를 가만 듣고 있는 또한 재미다.

Credit

  • 에디터 김민지
  • 사진제공 Netflix, IMDb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