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 합본호

경자년의 ‘텅장템’

총명함과 부지런함의 상징인 쥐를 심볼로 한 아이템을 모았다.

조니 워커 블루 레이블 쥐띠 에디션
스와치 2020 스페셜 워치
스와치 2020 스페셜 워치 패키지
ck 차이니즈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지포 2020 십이지신 라이터
모스키노 미키 랫


JOHNNIE WALKER 개띠와 돼지띠 해에 이어 조니워커 블루 레이블 쥐띠 에디션이 출시됐다. 1992년산 스카치 위스키를 담은 이번 에디션은 총기 있는 쥐와 한 해의 복을 상징하는 전통적인 그림을 보틀에 새겨넣었다.   

SWATCH 실버 컬러의 미러 다이얼 위 앙증맞게 올라앉은 생쥐의 얼굴. 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가 2020년을 맞아 선보인 스페셜 워치다. 위트 있는 스위스 치즈 패키지도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CALVIN KLEIN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추억의 향수 ck one이 ‘차이니즈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나왔다. 붉은 보틀에 귀여운 쥐 일러스트를 그려넣고 CK 로고는 골드로 마무리했다.

ZIPPO 하얀 쥐의 해를 맞아 지포가 출시한 십이지신 라이터. 매트하고 단정한 화이트 컬러에 골드 컬러의 쥐 장식을 더 했다. 칼자루를 쥐고 용맹하게 서 있는 쥐의 모습이 꽤 위엄 있어 보인다.  

MOSCHINO 디즈니의 미키 마우스를 재해석한 모스키노의 미키 랫(Mickey Rat). 길게 늘어진 코와 날이 선 이빨을 하고 있지만 총명한 눈망울과 귀여움만은 여전하다. 스마트폰 케이스부터 니트, 스웻 셔츠, 백팩 등 다양하게 출시했다.

Credit

  • 에디터 김민지
  • 사진제공 Johnnie Walker, Zippo, Calvin Klein, Swatch, Moschino 공식 웹사이트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

플레이보이 합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