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 합본호 19

올해를 휘어잡을 영웅은?

2020년에 개봉할 화끈한 히어로물 미리 보기.

블랙 위도우 최근 영화 <결혼 이야기>로 다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특유의 섹시함을 다시 무장하고 영화 <블랙 위도우>로 컴백한다. 올해 마블은 페이즈 4 시리즈의 서막을 열면서 그 첫 번째로 여성 히어로의 솔로 무비를 제작했다. 어벤져스 군단에서도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두뇌까지 겸비한 영웅 블랙 위도우가 스파이로 살며 겪은 자전적 이야기를 풀어낸다. 올해 4월에 개봉할 예정이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더욱 강력해진 포스로 돌아온 ‘레이’가 주인공이다. 데이지 리들리가 연기하는 레이는 별다른 훈련도 받지 않았지만 포스를 꽤나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강력한 인물로 나온다. 조력자이자 친구인 ‘핀’과 ‘포’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위한 험난한 여정을 떠나고, 선과 안의 거대한 갈등 속에 들어서게 된다.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새로운 영웅으로 탄생할 자는 누가 될까? 올해의 버전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원더 우먼 1984 원더 우먼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자 DC 확장 유니버스의 솔로 영화 중 첫 번째 속편이다. 에너지 넘치는 갤 가돗의 선전이 예상된다. 미국 영화 예매 기업 판당고의 2020년 영화 최고의 기대작 설문 조사에 따르면 원더우먼 1984가 1위를 차지했다. 최근에는 스틸컷을 공개했는데, 전편에서 사망했던 원더우먼의 남친 스티브 트레버가 등장한다. 상상 속 장면인지 부활인지는 오늘 5월에 확인해보자.

007 노 타임 투 다이 정말로 죽을 시간도 없이 제임스 본드가 다시 돌아온다. 현역을 떠났던 본드는 자메이카로 여생을 즐기러 떠나지만 그의 옛 동료 펠릭스 라이터가 그의 도움을 받기 위해 연락해오면서 평온했던 삶이 깨지기 시작한다. 이번 편에서는 <보헤미안 랩소리>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 라미 말렉의 반가운 얼굴도 볼 수 있다. 과연 본드 역을 맡은 다니엘 크레이그는 매들린 스완역의 레아 세이두와 17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썸 타는 장면을 연기할 수 있을지 문득 궁금해진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올해엔 멋지고 섹시한 영웅 말고도 배꼽 잡게 유쾌한 영웅도 준비돼 있다. 30년 만에 오리지널 후속작으로 다시 돌아온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다. 심지어 고스트버스터즈 덕후들은 이미 광분한 상태인데 원년 배우들이 전부 복귀한다는 소식 때문이다. 시놉시스만 보자면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가 얼핏 연상되기도 한다. 한 남매가 유산으로 받은 시골농장으로 이사가게 되고, 그곳에서 발견한 유품을 통해 할아버지가 고스트버스터즈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내용. 7월 개봉 예정인 이 영화로 올해 더위를 날려버리자.  

Credit

  • 에디터 백가경
  • 사진제공 IMDb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