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플보

쉐이크쉑 버거 먹으러 어디 갈 고양?

쉐이크쉑 하남에서는 왜 안하남?

쉐이크쉑은 이제 서서히 한국에서 그 세력을 넓힐 생각인가보다. 서울 외 지역에 두 번째로 ‘일산’ 지역을 겨냥한 쉐이크쉑 5호점이 ‘스타필드 고양’에 공식으로 개업했다. 지난 2017년 5월에는 분당에 입점하더니 이제는 일산 지역에 세력으로 세력을 넓힌 것이다. 쉐이크쉑은 매장을 열 때마다 주변 지역의 특성을 반영하여 매장마다 다른 인테리어를 구성하는데, 이번 고양점의 인테리어는 초록색과 회색으로 강렬한 ‘반전 대비’ 콘셉트다.

그간 여러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도 주목받은 쉐이크쉑의 이번 고양점은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인 ‘스테레오 바이널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허재영 작가와 협업했다. 허재영 작가는 그동안 세계 곳곳의 쉐이크쉑 매장을 방문하면서 영감을 받아 줄을 길게 늘어선 쉐이크쉑 고객들의 모습을 대형 캔버스와 대형 미디어 월에 일러스트 작업 했다. 이 밖에도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쉐이크쉑을 콜라보레이션하여 주요 메뉴들을 소재로 디자인한 티셔츠, 모자 등을 이곳에서 판매하기도 한다.

쉐이크쉑 스타필드 고양점

가장 재미있는 것은 고양점에서만 판매하는 특별메뉴가 있다는 것. 바닐라 커스터드에 딸기잼과 바삭바삭한 슈가콘, 스프링클 슈가를 조합한 ‘고양 블라썸’이라는 메뉴가 바로 그것이다. 고양시민들은 이제 쉐이크쉑 버거 먹으러 서울까지 가지 말자. 쉐이크쉑 먹으러 굳이 멀리갈 필요가 없을 고양. 

Credit

  • 디렉터 윤신영
  • 사진제공 쉐이크쉑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