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상반기, 넷플릭스를 주목할 것

넷플릭스 오리지널에 80억 달러를 투자했다.

영화, 코미디, 다큐멘터리, 그리고 총 190개국을 아우르는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는 독창적인 콘텐츠 ‘넷플릭스 오리지널’을 위해 올해 약 80억 달러를 투자했다. 넷플릭스 라이브러리의 절반을 직접 제작하려는 목표에 박차를 가한 것이다. 올해도 우리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콘텐츠, 뭐가 있을까?

2018년 상반기, 넷플릭스를 주목할 것

MOVIE 올해 개봉하는 넥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2018년 상반기, 넷플릭스를 주목할 것


<폴카 킹(The Polka King)> 
‘코미디의 제왕’ 잭 블랙 주연의 코미디 영화. 팬들을 대상으로 사기행각을 펼치고 결국 투옥된 폴카 가수의 이야기를 다룬다. 잭 블랙 특유의 유쾌함과 화려한 영상미가 시선을 사로잡을 것. 다가오는 1월 12일,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2018년 상반기, 넷플릭스를 주목할 것


<디 오픈 하우스(The Open House)> 
미국 드라마 <루머의 루머의 루머(13 Reasons Why)>를 즐겨본 사람이라면 1월 19일을 기다릴 것. 넷플릭스에서 딜런 미네트 주연의 스릴러 영화를 개봉할 예정인데, 10대 소년과 그의 가족이 새로운 집으로 이사 온 뒤 어떠한 힘으로 포위된 자신을 발견하는 내용이다.

2018년 상반기, 넷플릭스를 주목할 것


<게임 오버, 맨(Game Over, Man!)> 
세 명의 비디오 게임 개발자 앞에 억만장자 투자자가 나타난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투자자가 인질로 잡힌다. 게임, 아니 인질을 구하는 친구들의 모습을 담은 액션 코미디 영화다. ‘호텔판 <다이하드>’로 불리는 이 영화는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으며 3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SERIES 시즌1로 새롭게 시작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2018년 상반기, 넷플릭스를 주목할 것


<빌어먹을 세상 따위(The End of the F***ing World)> 
새아빠와 엄마를 향한 분노를 느낀 앨리사는 스스로 사이코패스라고 생각하는 소년 제임스에게 이 빌어먹을 세상에서 도망치자고 제안한다. 제임스 역시 ‘이 기회에 사람 한 번 죽여보자’라는 생각으로 함께 도망친다. 이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총 8편의 에피소드에 담았다.


<얼터드 카본(Altered Carbon)> 
300년 후, 인간의 정신과 기억이 디지털화된다. 옷을 갈아입듯 육체를 옮기며 영생을 누릴 수 있게 되고, 언보이 족의 마지막 생존자 타케시 코바치가 억만장자 반크로프트의 자살 사건을 수사하며 겪는 이야기를 담은 SF 드라마다. ‘대작 스멜’이 풍기는 이 작품은 2월 2일 공개될 예정이다.

2018년 상반기, 넷플릭스를 주목할 것


<세븐 세컨즈(Seven Seconds)> 
백인 경찰이 우연히 흑인 10대에게 상처를 입히고, 미국 북동부 도시는 인종 문제에 관한 긴장감에 휩싸이게 된다. 큰 노력과 후폭풍, 그리고 세기의 재판까지 벌어진다. 미국 범죄를 적나라하게 조명하고 있는 이 작품은 다음 달, 2월 23일에 상영된다.

Credit

  • 에디터 한수연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