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 해선 안 되는 타투

멋있는 것도 좋지만 의미는 알고 새기자.

노출의 계절이 다가온다. 은근슬쩍, 아니 대놓고 보여도 예쁘다. 이제 타투는 하나의 악세서리가 됐다. 타투는 한 번 새기면 지우기 어렵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시안을 끊임없이 찾아야 하고, 타투이스트와 상담도 여러 번 해야 질리지 않는 나만의 예술작품을 새길 수 있다. 혹여나, 이런 타투는 꼭 피하길 바라며 ‘따라 해서는 안될 타투’를 모아봤다.

따라 해선 안 되는 타투

눈가의 눈물 보통 감옥을 배경으로 한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타투. 이 눈물에 색이 있으면 살인을 한 경험이 있다는 의미. 색이 채워지지 않으면 살인미수에 그쳤다는 의미다. 혹은 복수를 위해 눈물을 피로 채울 것을 각오했다는 의미를 담기도 했다.

 

따라 해선 안 되는 타투

1488 14와 88이 합쳐진 1488은 나치와 백인 우월을 의미한다.

 

점 3개 갱단을 의미. 게다가 ‘내 인생은 미쳤다. 앞으로 막 나갈 것이다’를 의미

 

별 5개 바깥쪽의 별 4개는 교도소의 벽, 가운데 하나는 죄수를 의미한다. 즉, ‘나는 전과자입니다’라는 것을 의미한다.

 

어깨의 별 2개 마피아 조직의 일원으로 범죄를 저질렀다는 의미.

 

거미줄 친 거미 약 중독 혹은 도둑을 의미한다. 거미가 위로 향해 있으면 범죄를 계속 저지르고 있다는 뜻이고 아래를 향하면 범죄 생활을 청산하겠다는 의미.

 

교회의 성 얼핏 종교적인 타투로 보이지만 성의 기둥 지붕의 개수에 따라 사람을 죽이거나 그에 따르는 범죄를 저질렀다는 의미.

 

대신 이거 해.

여친 이름 그냥 하지마.

Credit

  • 에디터 백가경
  • 은수저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