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삭이는 장난감

ASMR을 즐길 수 있는 책상 위 장난감을 모았다.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소리를 일컫는 ASMR. 유튜브 채널에서는 오래전부터 인기몰이 중이고, 사람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이런 소리를 찾고 있다. 가까운 곳에서 원할 땐 언제든 이런 소리를 즐길 수는 없을까? 책상이나 머리맡의 협탁에 놓아두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ASMR 장난감을 소개한다. 가을이 되어 마음이 싱숭생숭한 마음을 달래기 좋겠다.

공룡화석발굴키트 구성품은 딱딱한 석고 블록과 발굴에 필요한 툴이다. 블록에 분무기를 살짝 뿌리고 조금씩 긁어나가면 오래된 공룡 화석을 만날 수 있다. 석고를 사각사각 가는 소리가 일품이다.

 

보헴 스털링 엔진 토이 독일의 토이 브랜드 보헴은 200여 년 전 발명된 스털링 엔진을 정교한 미니어처로 재탄생 시킨 제품이다. 전 세계 컬렉터와 팬이 있을 정도로 엔진이 작동하는 복잡한 물리학

 

피젯토이 초조, 지루함, 흥분으로 인해 꼼지락거린다는 뜻의 ‘피젯’이란 단어로 손장난하는 장난감을 말한다. 2년 전부터 유행을 탄 이 장난감을 돌리는 것뿐만 아니라 귀로도 즐거움을 준다.

 

여드름 짜기 장난감 일단 비위가 좋아야 한다.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이 장난감은 코의 블랙헤드나 피부의 피지를 짜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동시에 피지가 꾸물거리며 나오는 소리를 ASMR로 연출한 영상도 인기가 좋다.

 

Credit

  • 에디터 백가경
  • 영상출처 유튜브 채널 '예르Ye Reu', 'Ministeam', 'Soy ASMR', 'HYEDY ASMR'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