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땃하고 촉촉하게 꿀연휴를 보낼 수 있는 호텔

혼자 가도 좋고, 연인과 함께면 더 좋고.

무려 11일에 걸친 꿀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다들 계획이 있을까? 부지런하지 못한 나는 항공권 쟁탈에 실패했고 혼자 ‘방콕’하게 생겼다. 그래도 쉬어야 하고(이왕이면 제대로) 기분도 내고 싶다. 접근성 좋은 호텔에서 지친 몸을 푸는 것. 가까운 호텔에서 여유롭게 스파도 받고 수영도 하면서 말이다. ‘호텔놀이’에 조금 투자한다고 해도 남들 해외여행의 반값도 안된다. 마음을 먹었다면 어디로 가야 할까?

힐튼 부산 동부산 해안에 위치한 ‘도심형 리조트’로 7월에 오픈했다. 인산인해인 해운대에서 조금 벗어나 한적하면서도 아름다운 해안 절경과 산을 볼 수 있다. 4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술 한잔하기도 딱이다. 근처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도 있어 놀고, 먹고, 사고 싶다면 추천한다.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문의 051-509-1111

힐튼 부산 외관

힐튼 부산에 ‘워터하우스’가 있다. 수영장도 아니고 사우나도 아니다. 수영장과 사우나, 자쿠지 그 중간이랄까? 따뜻한 수온과 적당한 수심 그리고 야외 풀로 이어지기까지, 연인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투숙객에게는 대인 기준 6만 원 상당의 반일권 2매를 제공하고 이용시간 초과 시 1만 원이 추가된다.

힐튼 부산의 워터하우스
힐튼 부산의 워터하우스

포시즌스 호텔 서울 도심, 광화문 근처에 위치해 서울의 전통과 현대를 동시에 느끼며 도심 속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총 7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다. 게다가 룸서비스는 오전 6시부터 익일 6시까지 제공한다. 굳이 방 밖을 나가지 않아도 맛있는 음식을 편안하고 아늑하게 맛볼 수 있다니! 호텔놀이에 적합한 서비스다.
문의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7 문의 02-6388-5000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더 스파’는 클래식한 테라피와 트렌드를 반영한 트리트먼트가 공존한다. 포시즌스 본사에서 노하우를 전수받은 전문 테라피스트가 상주한다는 점이 특별하다. 특히 올가을엔 ‘리주브네이트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데 스팀 룸, 보디 스크럽, 등 마사지,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포함한다. ‘꿀피부’를 되찾기 좋다.

더 스파 욕조
도심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더 스파 배드

파라다이스시티 인천국제공항 가는 길은 괜히 설렌다. 인천공항 인근에 있는 이곳을 가는 길도 마찬가지일 거다. 스파와 아트 갤러리, 카지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휴식과 여유의 시간, 예술적 충전, 역동적인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하늘과 마주한 야외수영장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너처’다.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1833-8855

파라다이스시티의 ‘더 스파’의 키워드는 ‘커스터마이즈’, ‘프라이빗’, ‘하이엔드’이다. 테라피스트의 손맛은 물론 스파 인테리어까지 완벽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심신의 균형과 안정감을 찾고 싶다면 80분간 진행하는 ‘에너지 스톤 트리트먼트’를 추천하는데, 따뜻한 스톤과 테라피스트의 부드러운 마사지가 특징이다.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걸 느낄 수 있다.

몸을 녹일 수 있는 더 스파 자쿠지
더 스파 2인 트리트먼트 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중심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는 자연 속에서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한 층에 객실 4개만 있어 공간이 여유로운 편. 야외수영장과 실내수영장은 물론 사우나, 골프, 테니스 등 다양한 레저를 할 수 있고,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선 정갈한 한식부터 지중해식 요리까지 맛볼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60 문의 02-2250-8000

반얀트리 스파는 아시아 최초의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다. 1994년 태국 푸켓에 처음 오픈한 이래 그 명성을 서울에서도 이어나가는 중. 특히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한 이맘때 혈액순환과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아유르베다식 지압’이 좋다. 보디 스크럽, 각질 제거 등 많은 케어 과정을 포함하고 총 120분 동안 진행한다.

반얀트리 스파의 저쿠지
반얀트리 스파 2인 트리트먼트 룸

르 메르디앙 서울 9월 1일 우리나라에 첫발을 내디딘 호텔 체인. 활기 넘치는 서울을 느낄 수 있도록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다. 게다가 야외 프라이빗 파티가 가능한 2개 가든과 스타 셰프 애드워드 권이 총괄하는 다이닝 레스토랑까지 갖췄다. 여기에 현대 미술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 센터 ‘M Contemporary’도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20 문의 02-3451-8000

르 메르디앙 서울에는 ‘달팡 시그니처 스파’가 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향의 에센셜 오일, 크림이 달팡의 주력 제품인 만큼 모든 트리트먼트는 달팡 제품으로 이뤄진다. 페이셜 프로그램은 6가지, 보디 프로그램은 4가지가 있어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기 좋다. 여유로운 꿀연휴에 나를 위한 작은 호사를 누리고 싶다면 추천!

달팡 시그니처 스파 프라이빗 룸
모든 트리트먼트는 달팡 오일과 크림을 사용한다.

Credit

  • 에디터 한수연
  • 사진제공 힐튼 부산, 포시즌스 호텔 서울, 파라다이스시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르 메르디앙 서울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