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플레이보이> 11월호, 19금 한정판 나온다

휴 헤프너 추모 특집 기사와 함께.

한국 <플레이보이> 11월호가 ‘일반판’과 ’19금 특별 한정판’으로 발행될 예정이다. ’19금 특별 한정판’ 커버는 지난 9월 고인이 된 <플레이보이> 창립자 휴 헤프너(Hugh M. Hefner)를 추모하기 위해 이례적으로 여성 모델 대신 휴 헤프너의 모습을 담았다.

한국 11월호 <플레이보이> ’19금 특별 한정판’

휴 헤프너는 1953년 당시 성에 관한 엄격한 기준을 갖고 있던 미국에서 <플레이보이>를 창간하며, 언론 및 문화 개척자이자 언론, 시민권, 성적 자유를 옹호하는 사회문화적 움직임의 선구자로 자리잡았다. 한국 <플레이보이> 11월호에선 한 시대를 주름잡았던 그의 일대기를 담은 특집 기사를 볼 수 있다.

또한, 19금 특별 한정판에는 <플레이보이>의 첫 번째 커버를 장식했던 마릴린 먼로의 누드 화보를 비롯한 플레이보이 맨션(Playboy Mansion)에서 진행한 비밀스러운 파티, 휴 헤프너가 사랑했던 여성의 누드 화보, 뉴스 등 다양하게 실린다. 게다가 일반판보다 16페이지 많아 더욱 풍부하게 구성할 예정이다.

이렇게 탐나는 한국 <플레이보이> 11월호 19금 특별 한정판은 1000부만 발행한다. ‘득템’은 이곳을 참고하자.

<플레이보이 코리아> 11월호 ‘19금 특별 한정판’ 은 playboykoreashop 외에 오프라인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가능한 오프라인 대형서점 / 10월 23일 ~
– 교보문고4개소(광화문, 강남, 잠실, 영등포)
– 영풍문고 3개소(종로, 스타필드코엑스몰, 여의도ifc몰)
– 반디앤루니스 3개소(신세계 강남, 잠실롯데월드몰, 건대스타시티)
– 인천공항 내 서점

구매 가능한 온라인 서점  / 예약판매 중
예스24, 인터파크도서, 알라딘,
 

Credit

  • 에디터 플레이보이 편집팀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