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위한 25분 이상의 섹스

Mission Impossible? Impossible is Nothing!

여자를 위한 25분 이상의 섹스

영화가 2시간을 넘기기 시작하면 대체로 지루해진다. 더 길어지면, 편집해야 하는 불필요한 장면만 기억에 남는다. 온라인 데이팅 사이트인 소시 데이트(Saucy Dates)에 의하면, 섹스도 마찬가지다. 적정 시간이란 게 존재하고, 그 시간을 못 채우거나 넘기면 흥미가 떨어지기 때문이다. 소시 데이트의 설문에 참여한 3836명의 응답에 따르면, 대개 25분의 섹스가 가장 적당하다. 더 정확하게는 여자는 25분 51초, 남자는 25분 43초다. 이 시간은 애무를 제외한 삽입 단계만 해당하는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한다. 전혀 현실적이지 않다는 거다.

퀸즐랜드의 대학 연구팀에 의하면 삽입 후 남성이 절정에 다다르는 시간은 평균 5.4분이다. 무려 20분 이상이 모자란다. 5분 이상의 섹스가 가능하긴 할까? 미안하지만 결론부터 말하면 불가능하다. 누구든 가능했다면 퀸즐랜드 연구팀이 이런 연구를 할 리가 없었을 테다. 자가보고 형태의 응답이 신뢰도가 떨어지는 이유는 사람들이 정확한 수치를 답하기보다 자신이 원하는 답을 제출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북미 지역의 경우는 좀 다르다. 소시 데이트의 연구에 의하면 전 세계에서 미국 남성이 17분 5초로 거의 25분에 가까운 수치를 보였다. 2위로 캐나다인이 17분을 기록했지만 25분에는 턱없이 짧은 시간이다. 전 세계 어디에서도 25분이 평균 수치로 나온 곳은 없다. 1분 혹은 1시간을 적어낸 극단적 사례도 있었으나, 공통적으로 발기 시간은 나이가 들수록 길어졌다. 그중에서도 30대와 40대가 가장 긴 시간을 기록했고, 이후 50대부터는 급격히 줄어들었으며 성욕이 가장 왕성한 10대에서 가장 짧게 나왔다.

25분을 채우지 못한다고 자책하지 마라. 현실적으로 아무도 그렇게 못하니까. 클리토리스를 자극하고 성감대를 부드럽게 애무하라. 상대가 비로소 준비됐을 때 ‘그때’ 삽입하라.

더 정확한 연구 결과를 알아보고자 우리는 임상 심리학자 칼라 마리 맨리(Carla Marie Manly)를 찾아갔다. 박사는 여성들의 경우, 긴 시간의 삽입 섹스보다 상대방과의 깊은 정서 교감을 원한다고 말했다. 그에 반해 남성은 번식과 자기만족을 위해 섹스를 한다.

여러 전문가들의 연구에 따르면 여성이 절정에 도달하는 시간은 20분에서 30분가량이 소요됐다. 3분에서 5분이면 해결되는 남성과 달리 긴 시간이 필요하다. 여성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싶다면 적어도 20분가량의 전희를 즐길 것을 권한다. 평균적으로 섹스할 때 전희가 차지하는 시간은 13분 정도밖에 안 된다. 알다시피 양보다 질이 중요하다. 충분한 전희를 통해서 본격적인 준비가 됐다면, 원하는 시간만큼 지속할 수 있는 몇 가지 테크닉을 알려주겠다.

맨리 박사는 파트너와 섹스할 때 전희로 시작하라고 말한다. 만약 삽입 후 반응이 빠르게 오는 편이라면, 전희 단계에서 상대방이 만족하기 전까지 자신을 만지지 않도록 하는 게 좋다. 남성 오르가슴을 지체시킬 수 있는, 힘들지만 적격인 방식으로 ‘쥐어짜는’ 기술도 있다. 남성이 절정에 다다르려 할 때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서 페니스의 아랫부분을 꽉 쥐는 것이다. 콕링(Cockring)을 사용하면 이와 비슷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절정이 오기 직전에 성적인 자극을 곧바로 멈추면 계속해서 섹스를 이어갈 수 있다. 더 두꺼운 콘돔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남성 3명 중 1명은 살면서 한 번쯤 조루를 경험할 정도니 전혀 창피해할 필요가 없다. 혹시 조루를 치료하는 약에 관심이 있다면 “남근을 위한 치트키”라 불리는 프롬센트 스프레이(Promescent Spray)를 추천한다. FDA 승인을 받은 이 약은 미국 전역 비뇨기과 전문의들이 권하는 약이다. 굳이 말하자면, 난 종종 자위할 때 쓰곤 한다.

자, 가장 중요한 건 마음가짐이다. 25분을 채우지 못한다고 자책하지 마라. 현실적으로 아무도 그렇게 못하니까. 주변에 25분 동안 삽입 섹스가 가능한 사람이 있다면, 그건 거짓말이거나 억지스러운 피스톤 운동으로 파트너를 괴롭히는 사람일 것이다. 당신은 상대방을 기분 좋게 만드는 일에 집중해야 한다. 전희만으로도 여성은 만족도를 크게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클리토리스를 자극하고 성감대를 부드럽게 애무하라. 상대가 비로소 준비됐을 때 ‘그때’ 삽입하라. 절정이 너무 빠르게 오지 않도록 일러준 테크닉을 응용하면서 말이다.

Credit

  • 에디터 백가경
  • Bobby Box
  • 사진제공 Realstock / Shutterstock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