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돔 끼기 싫은데, 어쩌죠?

플레이보이가 답했다. 명쾌하다.

Q 콘돔을 끼고 하면 오르가슴이 느껴지지 않는 기분입니다. 그래서 잘 알지 못하는 여자들하고 ‘안전한 섹스’를 하는 게 무척 곤혹스럽기만 합니다. 이 문제를 여자들한테 어떻게 설명해야 하는지 조언을 주실 수 있나요? 상대 여성에게 ‘노콘’으로 하자고 요청하는 건 꿈도 꾸지 말아야 하는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제 생각이 맞는 거죠?                

A 어떤 사람의 잠자리 기술이 아마추어 수준이라는 걸 보여주는 첫 징표는 그 사람이 안전한 섹스를 거부하느냐 여부예요. 나는 이 문제에 대해서는 얄짤없어요. 콘돔 사용 문제에 있어서는 절대로 예외를 두지 않는다는 거죠. 솔직히, 남자가 콘돔을 끼면 느끼지 못하겠다고 말하는 건 상대 여성에게 경고 시그널을 발령하는 거예요. 그 남자는 경험 많은 사랑꾼이 아니거나, 유부남이거나, 안전한 섹스를 실천해본 적이 전혀 없는 사람이라는 시그널을요.

남자가 소지하고 있던 장화를 신고 나타나면, 상대가 솜씨 좋은 사랑꾼이라는 걸 알게 돼요. 그럴 경우, 이러니저러니 따질 일도 없고 질문을 퍼부을 일도 없죠. 당신은 성생활을 즐겨온 기간의 대부분을 상대 여성과 장기적인 관계를 맺어오다가 얼마 전에야 다시 싱글이 된 사람인 것 같군요. 만약 그렇다면, 강력히 말씀드리고 싶어요. 콘돔은 독신생활에 동반되는, 짜증스럽지만 의무이자 필수품이에요. 그러니 콘돔에 더 빨리 익숙해질수록 성생활의 질도 더욱 향상 될 거예요.

다음은 당신 같은 분들에게 유용한 몇 가지 트릭이에요. 가장 얇은 콘돔을 사용하세요. 그러고는 콘돔 안과 밖 양쪽에 물이 묻어도 반응하지 않는 윤활액을 두어 방울 바르세요. 이 트릭은 대체로 심리적인 효과를 노린 거예요. 남자들은 혼잣말을 하고는 하죠. “나는 콘돔을 끼기만 하면 흐물흐물해져버려.” 그런 증상을 극복하세요. 집에서 자신을 위로하는 동안 콘돔 끼는 연습을 해보고, 계속 착용한 채 있는 습관을 들이세요. 그래요. 안전한 섹스가 곤혹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런 아마추어적인 시각을 일단 극복하고 나면, 그게 유익한 결과를 얻기 위한 당연한 선택일 뿐 아니라, 전희가 될 수도 있다는 걸 깨닫게 될 거예요. 그리고 그녀에게 ‘노콘’으로 하자고 요청하는 건 꿈도 꾸지 마세요.

그녀가 그렇게 해 주겠다고 나선다면 뭐, 그거야 상대의 선택이죠. 당신이 반드시 홍콩에 갈 권리가 있는 게 아니라는 사실과 그녀가 무슨 일이 있어도 당신을 거기에 보내줘야 하는 의무를 짊어진 게 아니라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Credit

  • 에디터 양보연
  • 사진제공 VGstockstudio/Shutterstock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