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서베이 배너

원나잇 스탠드 애티튜드

서두르지 말고 너그러운 태도면 충분하다.

“기사도 정신은 죽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시켜주세요. 그녀를 위해 문을 잡아주고 외투를 걸어주고 목이 마르진 않는지 물어보세요.”

많은 이들이 원나잇 스탠드를 재밌는 일로 생각한다. 섹스하고 싶을 때 제일 적은 자원만 투입해도 되는 일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순전히 섹스가 좋아서 하는 섹스다. 그게 전부다. 그런데 최근에 행해진 연구가 밝혀냈듯 무성의하게 작성된 시나리오에 따른 섹스는 쓰레기 중의 쓰레기다. 어떤 면에서 원나잇 스탠드는 음식이 별로라는 것을 잘 알고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것과 비슷하다. 계속 이런 식이라면 가게에 손님이 끊길 것이다. 무슨 의미인지 알겠나?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 10명 중 여섯 명이 원나잇 스탠드를 경험해봤다. 성별로 나누면 남성은 평생 일곱 번쯤 경험하고 여성은 평균적으로 여섯 번쯤 경험한다. 바로 상황이 불공평해지는 지점이 여기다: 원나잇 스탠드를 경험한 여성 중에서 불과 10%만이 오르가슴을 느낀 데 비해, 남성은 64%였다. (그 중 여성의 43%가 원나잇 상대와 연락을 계속하지 않는 이유가 바로 이것일 것이다.)

연구에 따르면 여성은 섹스 파트너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을 때 클라이맥스에 더 쉽게 도달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예를 들어, 새로 만난 상대와 섹스를 한 여성은 그런 사례의 14%에서만 오르가슴을 느꼈다. 장기적인 관계를 맺고 있는 파트너를 상대로 한 섹스에서 오르가슴을 느낀 비율은 29%. 여전히 큰 숫자가 아닌 건 분명하지만 그래도 수치가 두 배로 뛰기는 했다. 이 결론의 문제점은 원나잇 스탠드를 할 때 동침 상대를 알게 되는 데 쓸 수 있는 시간이 딱 하루밖에 없다는 것. 따라서 이 이론에 의지해봐야 아무런 도움이 안 될것 이다.

<플레이보이>는 성과학자이자 미국 성 건강협회 홍보대사인 서니 로저스에게 원나잇 스탠드를 하려는 남성이 상대적으로 취약한 처지에 있는 상대 여성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대하는 올바른 방법에 관해 물었다. 무엇보다도 신사답게 처신하라. “기사도 정신은 죽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시켜주세요.” 로저스가 처음 내놓은 조언이다. “그녀를 위해 문을 잡아주고, 코트를 걸어주겠다고 제의하고 음료를 마시고 싶냐고 물어보세요.” 상대 여성이 당신의 영역에 처음으로 들어왔을 때는 단순히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것만으로도 여성이 편안함을 느끼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지나치게 서두르지 마세요.” 그는 경고했다. “아무리 원나잇 스탠드라고 하더라도 숙녀는 당신에게 선택받았다는 특별한 기분을 느끼고 싶어 할 거예요.” 그녀에게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시간을 주는 것으로 그녀가 소중한 존재로 대접받고 있다고 느끼게 만들어라. 음료와 요깃거리를 권하고 잠시 수다를 떨거나 넷플릭스에 올라온 재밌는 작품을 보여줘라(그리고 그 시간을 당신의 침실을 청소하고 필요할 경우 침대를 깔끔히 정돈하는 데 활용하라). 또 다른 멋진 아이디어는 사용 가능한 휴대전화 충전기를 준비하는 것이다. 그녀에게는 당신의 거처에서 밤을 보내려던 계획이 없었을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그녀가 밤새 머무르기로 했다면 밤이 새기 전에 그녀의 휴대폰을 충전해야 할 필요가 생길 것이다.

좋다. 이제는 본 경기에 들어갈 시간이다. 그런데 원나잇 스탠드를 주재하는 품위 있는 주최자라는 당신의 직무가 끝나려면 아직도 한참 남았다. 먼저 침실에 얼음물을 가져와라. 섹스는 목마르게 만드니까. 좋은 섹스는 파트너와 함께 하는 경험을 통해 터득된다는 것을 기본으로 (그리고 당신은 그녀의 알몸을 본 적조차 없기 때문에)로저스는 긍정적인 성 경험을 위한 검증된 팁을 몇 개 내놓았다.

“처음에는 서둘러서 일을 치러야 한다는 느낌을 받을 거예요. 그렇지만 서두르지 말라는 조언을 하고 싶어요.” 그녀는 설명했다. “대다수 여성은 삽입을 위해 몸을 준비시키는 데 대략 20분이 필요해요. 이건 전희를 즐기는 시간을 오랫동안 느긋하게 가질 수 있다는 뜻이에요.” 어떻게 하면 전희가 오래 지속하도록 만들까? 그녀의 옷을 하나씩 차례차례 벗기면서 그러는 동안 그녀의 몸에 입을 맞춰라. 그녀의 목덜미와 귓불, 팔꿈치 안쪽 같은 민감한 성감대를 혀로 훑어라. 그녀의 손가락을 빨아라. 너그러운 연인이 돼라. 당신의 거처에 항상 고무를 많이 비치해둬라. 러브젤도 마찬가지다.

체위와 관련해서 로저스는 원나잇 스탠드를 할 때는 여성 상위를 추천한다. 대다수 여성이 그 체위를 선호한다고 그녀는 주장한다. 선호하는 깊이와 속도를 여성이 직접 결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속옷을 벗기에 앞서 잠시 일을 치르면서 최종적인 체위를 정하라고 권하고 싶어요.” 로저스의 조언이다. “껴안은 채로 몇 번 뒹굴고 나면, 그녀가 상위를 원하는지 아래에 있고 싶어 하는지가 느껴질 거예요.” 제외해야 할 체위는? ‘도기 스타일’이다. 이 체위에는 열정이 없다.

결국 로저스는 여성이 보내는 신호를 잘 포착하라고 주장한다. 그녀의 클리토리스 위치가 확신이 들지 않는다면, 또는 그녀의 그 부분이 지나치게 민감하다면, 그녀의 손을 그녀의 가랑이 사이로 이끌면서 어떤 식의 애무를 받았으면 좋겠는지 당신에게 보여줬으면 한다고 속삭여라. “이 작업은 믿기 힘들 정도로 섹시한 정도에서 그치지 않아요.” 로저스는 말을 계속했다. “그렇게 그녀의 손을 따라가다 보면 그녀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배울 수 있어요.” 피스톤 운동을 할 때도 그녀의 리드를 따라야만 한다. 남자가 굴착기처럼 미친 듯이 몰아붙이는 걸 좋아하는 여자는 정말로 드물다.

당신이 클라이맥스에 도달했다 하더라도 당신의 임무가 끝난 것은 아니다. 섹스를 마친 후, 당신이 그 경험을 즐겼다는 사실을 그녀가 반드시 인식하게 해줘라. 상대가 따스하고 편안하게 느끼게끔 굴어라. 그런 행동은 원나잇 스탠드가 기분 좋게 마무리될 가능성이 크다. 그녀가 안전하게 집에 갈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확인하라. 그녀가 당신의 차를 타고 왔다면, 우버 택시를 불러주거나 택시를 잡아주겠다고 제안하라. 그녀가 당신의 집에서 잠을 자고 일어났는데 그런 그녀를 보고는 애틋한 감정이 느껴진다면 함께 아침을 먹으러 가라. 두 사람 모두 열정적인 밤을 함께 즐겼다는 관점을 계속 유지하면서, 당신이 끝내주는 신사라는 사실을 보여주는 것으로 그녀가 지난밤 경험한, 흐뭇한 기분에 젖어있도록 만들어라.

Credit

  • 에디터 김민지
  • Bobby Box
  • 사진제공 Sam72/Shutterst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