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광고 배너

오늘 뭐 입었어?

여성 응답자 76%가 검은색의 깔끔한 드로즈를 선호했다.

오로지 연인에게만 집중하는 ‘그 순간’ 그가 걸치고 있는 언더웨어에 얼마나 눈길이 쏠릴까? 완전히 다른 취향의 토끼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면? 혹은 치골에 탄탄하게 걸쳐 있어야 할 고무줄이  죽 늘어나 있다면? 파트너의 언더웨어가 판타지의 시작을 알리는 방아쇠가 될지 분위기를 단번에 죽이는 방아쇠가 될지 모두 당신의 선택에 달렸다. 이에 플레이보이가 혁혁한 도움이 되고자 언더웨어에 대한 설문 결과를 공개한다.

Q1 당신의 연령대는?

오늘 뭐 입었어?

 

Q2 당신의 성별은?

오늘 뭐 입었어?

 

Q3 언더웨어가 ‘그 순간’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나요?
1점 ‘전혀 상관 없다’부터 5점 ‘매우 많은 영향을 미친다’까지 점수를 매기라는 질문에 여성 50%가 대체로 ‘어느 정도’ 미친다고 답한 반면, 남성의 경우 53% 이상이 5점을 택했다. 

오늘 뭐 입었어?

 

Q4 파트너의 언더웨어를 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가장 많은 남성 40%가 지브라나 레오파드 같은 특정 무늬나 패턴이 있는지를 살피고, 그 다음으로 27%의 남성이 T팬티와 같은 독보적인 형태인지를 본다고 답했다. 여성의 경우 가장 많은 43%가 파트너의 옷 스타일과 언더웨어가 조화로운지를 살폈다. 그 다음으로 언더웨어가 몸에 딱 맞는지 핏감과 컬러를 본다고 답했다. 

남자
오늘 뭐 입었어?

여자
오늘 뭐 입었어?

 

Q5 가장 선호하는 언더웨어 스타일은?
남성 응답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스타일은 1위가 레오파드, 지브라 무늬 등 거친 패턴의 언더웨어였고 2위가 올블랙 컬러의 스포츠 스타일을 선호했다. 여성 응답자는 압도적인 비율 76% 블랙 컬러의 드로즈를 선택했다. 사각 트렁크는 6%를, 삼각 브리프는 11%의 여성이 선호한 했다. 

남자

여자

오늘 밤 언더웨어 ‘버프’로 파트너에게 신세계를 보여주고 싶은 플레이보이 독자들이여! 당신이 남자라면 블랙 드로즈를, 여자라면 강렬하고 거친 패턴의 섹시한 언더웨어를 추천한다. 우리가 미처 생각지 못한 한 가지는 “오늘 뭐 입었어?”라는 파트너의 물음에 “오늘 안 입었어.”라는 대답이 그 어떤 언더웨어보다 강렬할 수 있다는 점이다. 

Credit

  • 에디터 백가경
  • 사진제공 FotoDuets/Shutterst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