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돔도 커스터마이징한다

몸 아니, 그곳이 편안한 콘돔.

일반 콘돔은 지나치게 타이트하거나 헐겁거나, 짧거나 길다. 불편한 착용감 탓에 콘돔을 멀리하는 사람도 분명 있을 것. 이런 고민은 커스터마이징 콘돔, 마이원(myONE) 콘돔으로 해결할 수 있다.

콘돔도 커스터마이징한다

마이원(myONE) 콘돔은 10가지 길이와 9가지 두께를 조합해 총 60가지 사이즈를 선보이고, FDA 테스트와 승인을 거친 안전한 라텍스를 사용한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콘돔 겉에 본인의 사이즈가 적혀 있을까 걱정할 필요도 없다. 사이즈를 ‘N22’ 형태로 알파벳과 숫자를 조합해 코드화해서 남들은 알 수 없기 때문. 일반 콘돔보다 92% 만족스럽고, 96%의 사용자가 친구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다고 한, 그리고 전보다 콘돔 사용 횟수가 93% 가량 증가한 마이원(myONE) 콘돔의 측정 방법은 아래와 같다.

측정 방법 1 가이드라인을 활용할 때 여기를 클릭해서 해당 페이지를 일대일 비율로 출력한 뒤 가이드라인에 따라 발기 상태의 페니스 크기, 두께를 측정한다. 종이에 그려진 신용카드 영역과 실제 신용카드 영역이 일치한다면 잘 출력한 것.

측정 방법 2 자를 활용할 때 자로 직접 발기한 페니스의 크기, 두께를 측정한 뒤 빈칸에 입력하면 사이즈를 알 수 있다.

측정 방법 3 페니스를 측정할 상황이 아닐 때 무엇을 활용하든 자신의 페니스를 측정하는 게 꺼려지거나 상황이 따라주지 않을 때 이 방법을 사용하면 된다. 평소 사용하는 콘돔의 타입, 길이, 두께를 입력하면 마이원(myONE) 콘돔은 사용자 패턴에 맞는 사이즈를 추천한다.

콘돔도 커스터마이징한다

 

매번 측정하고 주문하는 게 번거로운 사용자를 위해 정기구독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6팩, 12팩, 24팩을 주기적으로 보내주는데 주문량이 많을수록 더 많은 할인율을 자랑한다. 콘돔 커스터마이징도 낯선데, 콘돔 정기구독이라니! 아쉽게도 해외배송은 되지 않아 우리나라로 직접 받기는 어렵다. 하지만 미국 내에선 무료배송이니 미국에 있는 배송대행지 및 친구 집 주소를 활용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테다. 다행히 집배원도 무슨 제품을 알아차리지 못하도록 포장한다. 건강하고 즐거운 섹스 라이프엔 콘돔이 필수다. 콘돔이 아직도 꺼려진다면 아래 사용자의 후기를 본 뒤 마이원(myONE) 콘돔을 사용하면 어떨까?

“내 페니스에 감기는 라텍스 느낌이 좋다. 일반 콘돔은 너무 타이트했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다. 대단하다. 내일 또 주문할 예정.”

“존X 착 감긴다. 30년 평생 경험하지 못한 착용감을 지금 느끼고 있다. 감사할 정도다.”

“미친,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는다. 일반 콘돔은 지나치게 타이트해서 5분만 착용해도 아플 정도였는데, 마이원(myONE)이 이 문제를 해결했다.”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44세가 될 동안 수많은 섹스를 즐겨왔다. 사실 맞지 않는 콘돔 때문에 콘돔을 싫어했는데, 콘돔을 낀 채로 만족한 섹스는 이번이 처음이다. 조만간 또 주문할 예정이고, 와이프 역시 고마워하고 있다!”

Credit

  • 에디터 한수연
  • 사진제공 myonecondoms.com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