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얼굴의 러브돌 TOP 5

이 세계는 꽤 무궁무진하다.

남자 얼굴의 러브돌 TOP 5를 모았다. 단백질 인형 하면 관능적인 모습의 여성 인형만 떠오르겠지만, 남성 인형도 각양각색 많다. 이성애자 여성 혹은 동성애자 남성들을 위해 제작된 러브돌을 소개한다. 단순히 섹스 토이로 받아들이기에 너무 정교해서 놀랄 정도다.  

남자 얼굴의 러브돌 TOP 5
사람과 흡사하게 제작한 눈은 현자 타임을 줄여준다고. 출처: www.sinthetics.com

Gabriel by Sinthetic 커스텀 러브돌의 정수로 불리는 신세틱(Sinthetic)의 ‘가브리엘’은 실제 사람과 똑 닮아 ‘현자타임’을 줄여준다는 눈동자부터 치아, 머리카락 색, 숱, 인모 눈썹까지 고를 수 있다. 몸은 식스팩과 에잇팩 두 종류인 복근, 가슴 크기, 젖꼭지, 14종류의 피부 톤에 태닝 자국, 문신, 흉터까지 정할 수 있다. 성기는 발기되지 않은 버전과 발기된 7인치, 11인치 세 종류로 그 날 기분에 따라 바꿔 쓸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해 딜도로 쓸 수 있고 세척이 간편해 위생적이다. 실제 사람과 꼭 닮은 눈동자는 ‘현자 타임’을 줄여준다니 최고의 러브돌로 불릴 만하다. 수리가 필요할 땐 ‘Doll hospital’에 연락해 즉시 ‘치료’받을 수 있다. 가격 6,750달러, 한화 약 733만 원, 커스텀 비용별도.

 

남자 얼굴의 러브돌 TOP 5
출처: www.sexfleshgear.com

Jake by Sexdolio 날렵하면서 탄탄한 ‘말 근육’ 러브돌만 만들기로 유명한 섹스돌리오(Sexdolio)의 ‘제이크’는 곧게 뻗은 듬직한 종아리부터 깊게 갈라진 가슴과 배까지 섬세한 근육을 재현했다. 얼굴은 동양계 미국인을 모델로 삼아 다른 러브돌에 비해 친숙한 편. 7인치 길이의 성기는 유연하지만 탄력이 있어 쥐었을 때 묵직하다. 입과 항문에 신축성 좋은 구멍을 만들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가격 900달러, 한화 약 97만 원.

 

남자 얼굴의 러브돌 TOP 5
출처: www.pipedreamproducts.com

Gladiator Love Doll by PipeDream 골격에 실리콘을 덧씌워 만든 러브돌은 무겁고 부피가 커 보관하기가 만만치 않다. 튜브로 만든 ‘글레디에이터 러브돌’은 조그만 상자에 고이 접어 보관했다가 밤마다 불어 쓸 수 있다. 얼핏 마인크래프트 캐릭터처럼 생기긴 했지만, 진동기능이 탑재된 실리콘 혀와 7인치 성기, 신축성 좋은 6.5인치 깊이의 항문까지 필요한 것은 모두 갖췄다. 다만 150cm에 달하는 풍선을 입으로 불기는 쉽지 않으니 제작사에서도 공기 주입기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가격 미정이나 현재 아마존에서 한화 약 5만 원에 판매 중.

 

남자 얼굴의 러브돌 TOP 5
정말로 돌고래만 하다. 안녕 돌고래야. 출처: www.sexfleshgear.com

Chiseled Chad Male Love Doll by SexFlesh 섹스플레시(SexFlesh)의 러브돌은 25인치 토르소에 섬세한 근육, 8인치 길이의 성기 등 꼭 필요한 것만 골라 담았다. 등은 평평하게 만들어 거칠게 올라타도 쓰러지지 않고, 항문은 반대편 끝까지 뚫려있어 세척이 쉽고 위생적이다. 유아용품에 자주 쓰이는 TPE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 촉감이 부드럽고 유해물질이나 세균번식의 위험이 낮다. 가격 413.99달러, 한화 약 45만 원.

 

남자 얼굴의 러브돌 TOP 5
출처: secure.realdoll.com

Nick by RealDoll 탄력 있는 구릿빛 피부와 관능적인 이목구비를 가진 ‘닉’은 최고급 실리콘으로 만들어 촉감과 생김새가 실제 사람과 비슷하다. 길이 7.25인치, 둘레 5.5인치의 묵직한 기본 성기가 달렸지만 9.5인치 길이에 7.5인치 둘레로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다. 성기뿐만 아니라 상체, 헤어스타일, 피부색, 수염, 음모 숱, 동공 크기와 색까지 취향에 맞춰 주문할 수 있다. 무게는 경량화 과정을 거쳐 약 40~43kg로 다른 실물 크기 러브돌보다 가볍고, 탄성 있는 골격을 사용해 다양한 자세가 가능하다. 가격 5,999달러, 한화 약 652만 원, 커스텀 비용별도.

 

Credit

  • 에디터 백가경
  • 주동일
닥터플레이보이 7월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