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서베이 배너

2017 F/W 슈프림 X 노스페이스 발매(9차)

이번 시즌의 핵심 키워드는 ‘레더’다.

슈프림 X 노스페이스 F/W가 10월 19일 발매한다. 매년 화려한 패턴과 레터링을 선보였던 슈프림 X 노스페이스 콜라보레이션 (이하 ‘슈노’)의 이번 콘셉트는 ‘레더’다. 전에 비해 화려하진 않지만, 소재에서 오는 ‘럭셔리 바이브’가 있어 슈프림 팬들에게는 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럭셔리 바이브는 좋다지만 소재도 소재다 보니 가격에서 오는 압박감이 후덜덜하다. 매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일명 ‘슈노패딩’으로 불리는 눕시 재킷은 이번 시즌에는 1098달러로 한화 약 124만 원에 발매해 슈프림 팬들에게 ‘박스로고 후드’만큼 등골 브레이커로 군림할 것으로 예상한다.

컬러는 브라운, 블랙, 레드 3종으로 발매하며, 눕시 패딩 외에 글러브, 백팩, 메신져 백 형태로도 발매한다. 이것이 칼날인지 알면서도 피냄새 때문에 핥는 늑대 같은 슈프림 덕후들이여. 아마 리셀가가 최소 2배는 넘을 것이니, 미리 ‘직구’로 구매할 사람은 내일(10월 19일) 24시를 꼭 잊지 말도록. 한국에 말 같지도 않은 그 슈X림 말고(이것때문에 슈프림 C.E.O.가 빡쳐서 한국에 매장이 안들어 온다는 소리도 있다), 진짜 슈프림이 하루 빨리 한국에도 들어왔으면 하는 ‘빡침’을 담아 (우리도 매장앞에서 줄서서 좀 사보자) 수강신청 모드로 모니터 앞에 ‘광클’하여 꼭 정가에 구매하자. 

Credit

  • 에디터 윤신영
  • 사진제공 www.supremenewyork.com